사용방법
본문 바로가기

- 서비스사용방법

사용방법

======

https://youtu.be/usvR3q2yOc8

 

 

 

고객님 주문하실 때 
가사청소, 에에콘청소, 세탁기청소, 사무실청소, 벽걸이형에어콘청소, 천정에어콘청소, 특수청수,  이사청소,
선택해 주세요.

가사도우미 주문건 입니다.
주문하시면 주문내역에서 확인 해 주세요.

주문내역에서 
[도우미배정중] 
기달려주세요.
도우미님께서 선택을 하시는 시간입니다.

이사청소 주문건 입니다.
주문하시면 주문내역에서 확인 해 주세요.

주문내역에서 
[도우미배정중]  
기달려주세요.
도우미님께서 선택을 하시는 시간입니다.

주문내역에서 수락완료
도우미와 대화하세요. 
도우미께 입금 해 주세요.
일정 및 청소도구 확인 해 주세요.

주문내역에서 회색으로 변경되면 
[청소완료]
도우미께서 청소완료 상태의 사진을 보내드립니다. 

청소완료 후,
도우미평가를 해 주세요.
01055299170 
도우미이름, 
도우미 폰연락처,
방문날짜를 문자로 보내주세요.

해외에서 청소완료 후,
homeclean299@gmail.com
도우미 평가해 주세요. 

기본수칙을 지켜주세요.
1.고객님댁에서 퇴실 후 [청소완료] 누르세요.
2.고객님께 완료상황을 보고후,부족한점은 없는지 확인받고 퇴실
3.사진은 3장정도 촬영후 문자로 보내요.
4.특이사항 있으면 고객님과 상의하세요

올바른 검수 문자 - 
“고객님, 청소마치고, 사진보내드립닙다. 
다음주에 다시 주문을 해 주시면 
더좋은 서비스로 찾아뵙겠습니다.”


고객님과사적인대화 또는 개인용도의 핸드폰사용금지
서비스취소요청은 꼭 고객님께 안내 해주세요.
[취소수수료 10%부과 - 고객님께 입금 해 주세요.]
금액환불 및 취소수수료 10% 입금을 고객님께 해주세요.

지각 - 고객님께 미리 연락을 해 주세요.
서비스종료후, 고객의 연락처, 주소, 문자, 통화기록 삭제
서비스가 종료후, 회사를 통하지않고 고객님과 직접 연락을 
할 경우 근무가 불가.
[가능한 주문건만 수락하세요]


가사도우미, 이사도우미 요청하시면 달려갑니다.

 

 

 

=======

반응형